리드 생성? 이 기사에는 필요한 팁이 수록되어 있는 기사

2020. 6. 2. 21:38카테고리 없음


리드 생성? 이 기사에는 필요한 팁이 수록되어 있는 기사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고객이 당신의 생명선이라는 것을 안다.


신규 고객을 계속 찾는다면 매출이 줄어드는 것을 지켜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마스터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도움이 될 만한 팁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인센티브는 고객들에게 휘청거리는 데 엄청난 힘을 줄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면, 인센티브는 그들이 경쟁 대신에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만들 수 있다.


이 단서들에게 당신이 제시한 제안을 받아들일 이유를 대시오.




당신은 당신이 독창적인 단서를 얻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싶어한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미 여러 번 모은 리드를 간과하는 것은 간단하다.


고유한 리드만 공략하도록 하십시오.




단서를 얻으려고 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전화하도록 해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의 판매고를 듣고 싶어할지 놀랍다.


보조제를 팔든 칫솔을 팔든, 저 밖에 그 물건을 찾는 사람이 있으니, 경적을 울리고 한 번 해봐라.




만약 당신이 올바른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조경을 하는 사람들은 질 좋은 꽃을 기르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 트레이닝에서 일한다면, 어떻게 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 기업과 이야기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리드를 작성할 때 긴꼬리 키워드를 기억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매우 특정한 최소 개수의 제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가지 다른 것을 시도해 보면 어떤 것이 가장 잘 되는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찾아 어떤 그룹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은 꽤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짐은 제인의 해충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는 제인을 돕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가장 유망한 지역구로 가기 위해 표적을 사용해라.


누구나 무작위로 리드 목록을 구입하거나 작성하면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제품 또는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줄 서서 기다리는 시간을 이용하여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착하게 굴어서 생기는 해악은 없고 어떤 일에 부딪칠지 모를 것이다.


그들에게 너무 많이 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내라.




리드 제너레이션 달력을 생각해 보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일정을 잡으면 더 프로페셔널해 보일 것이다.


당신은 끊임없이 같은 음조를 반복하는 것처럼 들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사업 블로그를 할 때, 반드시 사람들이 가입자가 되도록 장려하라.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고객들이 주의사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단서를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깅은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여러 가지 면에서 그러하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십시오.


트위터에서 페이스북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가능한 모든 것을 이용해야 한다.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몇 가지 유형의 캠페인을 시도해 보십시오.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려는 경우 해당 데이터베이스를 적용하십시오.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은 특정 사람만 끌어들일 수 있다.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매하는 것은 그러한 리드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할 이유가 없다면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에게서 구매하지 않을 단서들을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특정 잠재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 중 하나에 도착할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게 하십시오.


각 웹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각 단계가 명확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방문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변경하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만이 마케팅의 유일한 유형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매일 2시간 이내로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물론 나머지 시간은 자신의 분야에 대해 배우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고객을 보유하며, 실제로 돈을 버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이 읽은 것처럼, 리드 생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과대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단서들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이나 노력을 투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매우 오랫동안 떠돌아다니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런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거의 모든 곳에서 고객을 찾을 수 있다.